양파즙 기계 장점을 알아봐요.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양파즙 기계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영양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양파즙 기계 외에도 많은 분들이 양파즙으로 섭취하는 이유는 유황성분 때문이에요. 열을 가하는 순간 유황성분이 파괴되기 때문이죠. 생으로 섭취할 때는 껍질째 먹는 것이 효과적인데 아무래도 어려운 방법이긴 하죠. 그래서 껍질까지 생생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즙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이 저의 결론이랍니다. 요즘 혈액순환은 물론 뱃살도 눈에 띄게 사라지고 있는 중입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좀 더 많은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겠죠?

    그리고 유기농 양파즙인지, 농약을 쓴 양파즙인지도 구별해서 골라야 해요. 농약은 아무리 깨끗이 세척해도 남아있을수 있기 때문에 이런 양파로 추출한 양파즙을 계속 섭취하게되면 체내에 농약이 쌓이게 될수 있어요. 잔류농약의 위험성은 뉴스를 통해서도 많이 접하셨을거예요. 몸 속에 쌓이게 되면 부작용으로 두통, 치매, 신경손상, 암등의 중증 질환까지도 초래할수 있다고해요. 건강하려고 섭취한 건강식품이 건강악화로 이어지면 안되겠죠? 좋은 즙을 고르기위해서 꼭 재료의 출처, 첨가물, 추출한 방식 등의 기준을 가지고 확인하고 고르셔야 해요.

    우리 몸에 필요한 항산화 성분 중에는 글루타치온 성분이 있어요. 양파를 꾸준히 섭취하면 그만큼 체내에 글루타치온이 생성되죠. 해당 성분은 암이나 심장병 등 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츠하이머 등의 뇌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한 양파즙과 사과식초를 사용하여 피부에 생긴 흉터나 거무스름한 잡티를 제거할 수 있어요. 1:1 비율로 섞어서 매일 팩처럼 사용하면 효과적인데요. 이는 두 가지 성분이 피부 pH 레벨을 맞춰주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양파즙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성분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바로 천연 인슐린인 이눌린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이눌린은 장내의 유익한 미생물들의 성장을 도와서 힘든 변비 예방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다이어트 효과도 자동으로 따라오게 되죠. 자연 디톡스가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더욱 많은 분들이 꼬박꼬박 챙겨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외부 음식을 많이 먹고 또 짜고 맵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희 남편에게 딱 알맞은 성분과 효능으로 구성되어 있었죠.

    양파즙 기계 관련하여 저희집이 양파즙을 마시게 된 것은 제 남편의 영향도 있는데요.남편은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과 야식, 과식을 일삼았고, 과도한 음주와 흡연으로 젊은 시절을 보냈습니다. 40대가 되니 당연히 몸에 무리가 올 수 밖에 없었죠. 건강검진 받으로 가니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다고 하더군요. 원래 콜레스테롤은 세포를 만드는 아주 중요한 지방 성분 중 하나인데, 제 남편에게는 산화된 콜레스테롤 수치가 유독 높다고 합니다. 이 말은 즉, 혈관 속에 오래된 지방 덩어리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칼륨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신장이 약하신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분들, 체력이 약해서 근력을 키워야 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대로 노화로 인해 몸이 약해지신 분들의 칼륨을 채우는 식품으로도 양파즙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중에 몸이 자주 붓는 분들에게도 붓기를 빼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듯 싶습니다.

    양파즙 기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