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개봉일, 등장인물 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플릭스에서 정말 재미있는 한국 드라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10월에 한소희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마이네임이 정말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한소희 배우님은 이번 마이네임 촬영시 심각한 몸치란걸 알았고 액션스쿨을 월,화,수,목,금 나가며 점차 변화된 몸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는데요. 티저 예고편을 보면 열심히 훈련하고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멋진 액션 장면들이 나옵니다.

     

    10월 넷플릭스 신작 마이네임 은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에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데요.

     

    그래서 초반 언더커버 라는 가제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10대들의 어두운 이면과 우리 사회의 삐뚫어진 현실을 담은 넷플릭스 화제작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님의 차기작이기도 해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마이네임의 줄거리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혀있는 비밀을 밝히기 위해 경찰로 잠입한 주인공 윤지우(한소희)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네임 입니다.

     

    오직 복수를 위해 지우라는 이름을 버리고 '오혜진'이 되어 경찰에 잠입합니다. "이제부터 네 목심은 조직이 갖는다. 무슨 일을 하든 조직이 널 보호한다"는 무진의 대사는 지우가 오혜진이란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했을을 알 수 있는데요.

     

    마약수사대 에이스 형사인 필도(안보현)는 자신이 기획, 지시하던 수사에 지우(한소희)가 끼어든 후 오랜 시간 공들인 수사를 망치게 됩니다. 지우(한소희)가 마약수사대에 최종 합류하게되고 이후 두사람은 파트너로 움직이며 사건을 처리하게 됩니다.

     

     

    필도(안보현)와 지우(한소희), 무진(박희순), 공개되지 않은 의문의 인물까지 합세한 이들의 팽팽한 대치는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극중 지우의 처절한 대사 "기꺼이 될게, 괴물회를 거듭할수록 지우가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그 속엔 어떤 반전이 숨겨져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 넷플릭스 마이네임 개봉일, 배우, 줄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넷플릭스 마이네임 더 알아보기

     

    참조 : https://krtopic.com/entry/netflix-myname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개봉일, 등장인물 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플릭스에서 정말 재미있는 한국 드라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10월에 한소희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마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