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한국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고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 는 어떤 것들이 있고 디즈니 플러스 프리미어 액세스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최근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뒤이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마이네임‘, ‘지옥‘이 뜨면서 국내 OTT업체 및 KBS의 수신료 인상 등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는데요.

    홈쇼핑 광고, PPL 등 광고로 도배된 지상파나 케이블의 드라마를 보고 있자면, 넷플릭스의 국내 상륙 및 투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영화는 긍정적인 측면이 상당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지상파나 케이블에서 나오기 힘든 구독자들의 흥미를 끄는 주제와 소재의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면 넷플릭스를 보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제작사들도 긴장을 하고 있고, 제작비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실험적인 작품들이 나오고 있는 점은 국내 문화 산업 전반에 상당히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디즈니 플러스의 정식 출시가 몇일 남았다 보니 제한적인 정보만 나오기는 했지만, 간단하게 디즈니 플러스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디즈니+)는 2019년 디즈니에서 출시된 OTT 서비스입니다. 

     

    OTT란 개방된 인터넷을 통하여 방송프로그램, 영화 등 미디어 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도 OTT 서비스의 한종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는 7,500편 이상의 TV 시리즈와 500편 이상의 영화,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날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디즈니 시리즈와 마블 시리즈, 스타워즈 시리즈, 내셔날 지오그래픽, 스타브랜드(ABC, 20세기 스튜디오, FX, 서치라이트 픽처스, FREEFORM)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출시일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출시일은 오는 11월12일로 정해졌습니다.

    디즈니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7편을 먼저 공개하며, 2023년까지 아시아 지역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는데요.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뿐 아니라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와 TV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다즈니 플러스 요금제는 월 구독료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 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등 타 경쟁사 서비스는 요금제에 따라서 볼 수 있는 기기와 화질이 정해져 있는 것과 달리 디즈니플러스는 9,900원 단일 요금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1년 요금을 한번에 결재한다면 “9,900원 X 12월 = 118,800원” 이 아닌 99,000원으로 19,800원 할인하여 디즈니플러스를 구독할 수 있어, 연 단위 결제시 한 달 요금은 8,250원으로 매달 20% 할인된 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및 제휴 통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디즈니 플러스 바로가기

     

    참조 : https://ourtopstory.com/disney-plus/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