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및 참가자,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볼게요.

     

    내일은 국민가수 는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 프로젝트인데요. 내일은 트롯 시리즈를 잇는 TV CHOSUN의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시청률과 인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은 매주 목요일밤 10시에 시작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은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합니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쿠팡플레이는 매주 방송 종료 후 응원 투표를 시작합니다. 다음 방송 전날까지 투표 상황은 매주 공개하고, 투표 결과는 오디션 참가자 최종 결승전 결과에 누적 반영합니다.

     

    쿠팡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 웹을 통해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으니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에 대해 알아보고 더 재미있게 시청하면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쿠팡플레이는 ‘내일은 국민가수’를 독점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및 VOD 서비스하는 것 외에도 스페셜 미방분 영상들을 모아 방송 직후 독점 공개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월 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에 쿠팡 와우멤버십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비교할 수 없는 매력적인 서비스인데요. 쿠팡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를 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1달간 무료로도 이용해볼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TV 조선에서 방송됩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TV 시청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의 쿠팡플레이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계정’을 통해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바로가기

     

    참조 : https://ourtopstory.com/tomorrow-singer-vot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