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를 위한 PBN 호스팅 추천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보게요.

     

    구글 seo에 대해 공부를 하다 보면 pbn에 대한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pbn이 무엇인지 그리고 pbn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준비하여야 하는지 알기 쉽지 않습니다.

    구글 검색량이 매우 높은 해외의 경우에는 구글 seo와 pbn에 대한 연구와 공부할 것이 넘쳐 납니다. 하지만 한국의 경우에는 네이버의 검색포털 의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구글 seo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아래에서 구글 seo가 무엇이고, pbn은 무엇이며, pbn 구축 시 필요한 pbn 호스팅 추천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글 seo란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번역하면 그대로 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구글 SEO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특정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자신의 결과가 상단에 노출되도록 구글 랭킹을 올리기 위한 작업이라고 보면 된다.

     

    PBN 이란

    PBN은 “private blog network” 의 약자로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를 말하는데요.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할때 링크빌딩 (Link building)을 이야기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구글 등장 이후 검색 엔진들이 콘텐츠의 신뢰도를 파악하는 기초적인 지표로 다른 웹사이트에 얼마나 인용되었나를 사용하기 때문에 타 사이트에 인용되는 횟수를 늘리는 방향으로 최적화합니다.

     

    PBN은 SEO작업을 하면서 절대적으로 사용하는 웹사이트 링크 빌딩 전략입니다. 

     

    PBN 호스팅 이 필요한 이유

    PBN을 위해서는 자신만의 링크 빌딩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고 이를 위해서 도메인과 호스팅, 웹사이트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PBN을 위해서는 올바른 호스팅 을 선택해야합니다. PBN에 잘못된 호스팅을 사용하면 Google에 의해 인덱싱이 해제되어 PBN을 구축하고도 구글에 의해 스팸을 먹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백링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PBN이 유지되도록 하려면 프리미엄 웹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PBN 호스팅 베스트 3

    PBN 호스팅을 제공하는 곳은 한국에는 없습니다.

    SEO와 PBN에 대한 개념과 연구가 발달한 외국의 호스팅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해외에서도 유명한 PBN 호스팅 추천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Easy Blog Networks
    2. PBN.Hosting
    3. Bulk Buy Hosting

     

    PBN 호스팅 더 알아보기

     

    참조 : https://storybob.com/pbn-hosting-be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