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주스 유기농 확인해 볼께요. 겨울인데 갑자기 냉면이 먹고 싶어서 주변에 냉면 전문점을 찾았는데 보통 낮에만 영업하시더라구요. 겨울에 이렇게 추운데도 냉면이 땡기는 것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하고 그래요. 벌써 이렇게 올 한해도 지나가는 것 같아요. 11월이 연말같고 12월은 뭔가 보너스 달인 것 같은 느낌. 모임도 많고 뭔가 뒤숭숭한 마음에 12월은 금방 지나가는 것 같거든요. 예전에는 무릎시리고 뼈가 시리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 다가올 수록 급 추워질때 그 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나이를 한두살 먹어가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오늘은 아로니아주스 유기농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또한 앞서 말했듯이 아로니아에는 로돕신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요. 안구 망막색소 재합성에 관여하여 이로운 작용을 하죠. 이로 인해 눈의 피로 및 안구 건조, 시력 개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게다가 초크베리 속 탄닌 성분은 체내 지방흡수를 억제한다고 해요. 그러니 체중조절에도 탁월하겠죠? 이 정도면 떫은맛도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겠어요.

     

    아로니아주스 유기농 더 알아보면 아로니아를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몸에 좋다고 해서 과다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설사부터 시작하여 복통, 구토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거나 심장이 두근거림, 어지럼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아무것도 모르고 몸에 좋다고 해서 무작정 먹었더니 그날부터 시작하여 며칠 동안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고생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평상시 위가 약하신 분들은 더부룩함을 느낄 수 있고, 위염이나 십이지장 궤양 등을 앓고 계신 분들 역시 과다 섭취를 하면 안 됩니다.

    요즘 유행하는 건강식품이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아로니아는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식품이고, 그만큼 생산량이 대폭 뛰어올랐는데요. 유명세에 힘입어 국내에서 생산을 많이 하다보니, 요즘 이게 국내 재배 농민에게 거의 애물단지 취급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첫 번째로 수입산에 비해 가격 단가가 높게 나오기 때문에 가격적인 경쟁력이 다소 떨어지고, 두 번째로는 과잉 생산이 많이 겹쳤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몸에 이로운 아로니아도 과다 섭취할 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알레르기를 일으키지는 않는다고 알려져있다고해요. 하지만 본인의 상황과 체질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약을 먹고 있거나 특별한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장기 복용 전에 먼저 의료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조언을 구한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면역력 강화 ,건강증진이 중요한 요즘 몸에 좋은 아로니아 섭취로 우리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견과류나 베리류는 수험생이 먹기에 좋다고 하잖아요? 실제 아로니아는 인지하는 것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몸에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뇌에 영향을 미쳐 판단력이 흐려지는데요. 이 과실은 노화에 따른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수험생에게도 좋고 치매 예방에도 좋은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면역력 강화에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해서 잘 챙겨 먹으면 감기 등 생활 질환으로부터 강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아로니아주스 유기농 더 알아보면 과일 중에서도 아로니아가 항산화 물질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항산화 성분은 혈액순환 개선과 항염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도 많이 섭취합니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안토시아닌과 폴레페놀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이러한 효과가 있습니다. 양질의 항산화 성분은 또한 면역력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백혈구 생성을 촉진시켜 줌 으로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게 해 다이어트할 때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죠. 워낙 떫고 신맛이라서 저는 냉동된 아로니아를 우유와 꿀을 넣어 갈아 마시고 있어요. 아니면 분말로 된 제품을 요구르트나 샐러드 등에 섞어서 먹는 방법도 좋더라고요. 또한 과다 섭취할 시에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어지럼증이나 두근거림,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아로니아주스 유기농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