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타버스 관련 코인 종류 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중 대장 코인과 추천할만한 종목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는게 점점 각박해 지면서 부동산, 주식 말고도 코인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목마름은 30~50대 층뿐만 아닌 20대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열풍을 부르고 있는데요.

     

    이때 코인 중에서도 요즘 핫하기로 소문난 메타버스 코인 이 화재 입니다.

     

    메타버스와 코인의 만남

    그럼 메타버스와 암호화화폐 즉 코인과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가상현실 세상이 점점 우리 생활에 깊이 들어오고, 가상현실 세상에서의 모든 활동들이 그 가치가 높아질 수록 현실세계에서 이루어지는 경제적인 활동들도 메타버스 안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국가, 인종, 성별을 따지지 않고 전세계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가상세계이다보니 이것에 활용될 통화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메타버스 세상에서 사용될 통화는 온라인에서 위변조가 불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암호화화폐가 될 것은 너무 당연한 수순입니다.

     

    특히 메타버스 안에서 이루어지는 디지털 컨텐츠나 그림, 작품 들이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인 NFT(대체불가토큰) 또한 메타버스 내에서 필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 관련 코인 종류

    샌드박스는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써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인 SAND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게임 내 경험을 만들고 보유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유저 생성 콘텐츠(UGC)및 분산형 게이밍 플랫폼입니다.

     

    샌드박스는 사용자가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자산 토큰을 취득하고 판매하여 수익화할 수 있는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며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인 SAND로 보상받을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자체 게임 플랫폼에서 SAND 토큰을 이용하여 게임 내의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아바타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프트뱅크 등 여러 글로벌 기업에서 투자를 받아 비전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디센트럴랜드와 함께 핫한 메타버스 코인입니다.

     

    ▼ 다른 메타버스 관련 코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메타버스 관련 코인 바로가기

     

    참조 : https://metaversenews.co.kr/메타버스-코인/ 

     

    메타버스 관련 코인 종류, 순위, 대장, 추천 총정리

    사는게 점점 각박해 지면서 부동산, 주식 말고도 코인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에 소문난 메타버스 관련 코인이 화재 입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 코인 종류 에 대하여

    metaversenews.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