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고 추가로 가입 및 수익 내는 법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년도부터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로 인해 바깥 활동이 상당히 어려운 시국입니다.

     

    그래서 단군이래 인터넷으로 가장 돈벌기 좋다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부업활동으로 공동구매를 통한 추가 수익이나 해외 구매대행등 여러 판매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때 쿠팡파트너스 라는 판매금액의 일정%를 리워드 형식으로 지급해주는 플랫폼이 있어 화재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줄여서 쿠파스 라고 부르는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자체 상품의 판매를 보다 활발하게 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분을 리워드 형식으로 돌려주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내가 게시한 링크의 상품이 팔리게 되면 해당 판매금액의 3%를 나의 계정에 차곡차곡 쌓아주는 시스템인데요.

     

    분기별로 추가+7% 등의 프로모션을 발행하여 내가 뿌린 링크를 타고 물건을 구입 시 최대 10% 까지 리워드를 챙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업의 한가지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은 매우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기초적인 부분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할 상품에 대해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이때부터 링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상품검색하여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얻는 방법입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고,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해당 상품 클릭하여 링크생성을 하여 url 복사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상품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 검색 결과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내가 만든 배너나 링크에는 나만의 쿠팡파트너스 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해당 링크로 접속 할 시 24시간 동안 어떤 상품을 구매해도 리워드가 생기는 특성이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및 수익 내는 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쿠팡 파트너스 바로가기

     

    참조 : https://storybob.com/쿠팡파트너스-하는-법/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회원가입 및 수익 내는 법

    단군이래 인터넷으로 가장 돈벌기 좋다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때 쿠팡파트너스 라는 판매금액의 일정%를 리워드 형식으로 지급해주는 플랫폼이 있어 화재 입니다.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하

    storybob.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