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새로운 대형 SUV 전기차 세븐 에 대해서 알아보고 세븐의 제원, 옵션, 디자인, 현대 세븐 가격, 출시일 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테슬라나 아이오닉5 처럼 신재생 에너지를 쓰는 전기차가 속속들이 나오게 되면서 현대와 기아에서도 관련된 모델을 내놓고 있습니다.

     

    기아에서는 EV9을 그리고 현대에서는 같은 대형 SUV 아이오닉7 모델로 세븐을 내놓았는데요.

     

    과거 르노삼성의 소형 SUV인 XM3 가 나올즘 기아에서 발표한 셀토스 처럼 서로 경쟁구도로 만들어 놓은 모델들이 많습니다.

     

    현대 세븐

    기아 EV9 과 함께 11월 17일 LA 오토쇼에서 동시 공개한 현대 세븐은 현대에서 만든 전용 전기차 플랫폼을 탑재한 대형 SUV 차량 현대 세븐(아이오닉7) 입니다.

     

    경쟁사인 기아에 EV9의 등급과 거의 동급으로 만들어지는 대형 SUV 전기차 세븐 은 외관에서 부터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코로나 시국 때문에 자동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 남에 따라 차량 내부 공간의 중요성은 더욱더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 현대 세븐은 하나의 콘셉트카로써 평소 차박이나 캠핑을 좋아하시던 분들에게 새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차량으로 선사 됩니다.

     

    현대 세븐 가격 

    현대 세븐 가격 은 최저가 5,999만원 ~ 8,999만원으로 형성 될 것 같습니다. 이는 정확한 금액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매년 나왔던 동급 SUV 차량들의 스펙대비 출시가와 비교하면 전기차 보조금과 함께 최저구간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으로 설정 되겠습니다.

     

    시그니처 등급 또한 1억이 넘지 않아 전기차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최저 기준으로 들어갈 것 으로 예견됩니다.

     

    ▼ 현대 세븐 (아이오닉7)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현대 세븐 알아보기

     

    참조 : https://storybob.com/현대-세븐-가격/ 

     

    현대 세븐 가격 및 출시일 | 대형 SUV 전기차 세븐

    최근 테슬라나 아이오닉5 처럼 신재생 에너지를 쓰는 전기차가 나오게 되면서 현대와 기아에서도 관련된 모델을 내놓고 있습니다. 현대의 새로운 대형 SUV 전기차 세븐 에 대해서 알아보고 세븐

    storybob.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