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고 수수료는 얼마인지 그리고 시간과 오류가 났을 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50개가 넘는 가상자산을 가지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는 중앙화된 거래소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러다 보니 여러 가지 가상자산의 입출금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고 영어로 써있어서 복잡해 보이는 메뉴 때문인지 입금 과 출금에 대하여 어떻게 하는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입금 방법

    바이낸스 입금 방법부터 알아볼껀데요.

     

    바이낸스는 한국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한국어 지원 및 원화 결제 p2p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화를 지원하는 업비트나 빗썸 등을 통해 바이낸스에서 거래하고 있는 코인을 구매하여 바이낸스에 보내는 방법으로 바이낸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현물 / 법정화폐 메뉴 접속

    바이낸스 계정에서 우측 상단의 Wallet(지갑)의 Fiat and Spot (법정 및 현물)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입금 하고 싶은 가상화폐 선택

    이때 입금하고 싶은 본인만의 코인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대부분 속도가 빠르고 호환성이 좋은 리플 또는 트론, 이더리움을 선택하곤 합니다.

     

    입금 하고 싶은 코인을 정하였다면 해당 코인 우측에서 Deposit(입금)을 클릭해 줍니다.

    3. 네트워크 선택

    이용할 가상화폐 중 각종 네트워크에 의해서 발행된 경우 본인이 입금 시 사용하고자 하는 네트워크를 골라줘야 됩니다.

    4. 입금 주소 복사

    그 다음은 입금 주소 복사입니다. 해당 화폐의 입금 주소를 복사합니다.

    5. 원화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에 원화입금

    원화 입금이 가능한 현물 거래소에서 한화 입금을 완료하였다면 바이낸스 거래소로 전송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구매해야 되는데요.

     

    많이들 사용하는 이더리움 또는 리플을 사용해서 거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6. 원화마켓에서 구입한 코인을 바이낸스 거래소로 전송

    업비트 또는 빗썸에서 코인을 원화로 구입하였다면 바이낸스 거래소로 전송할 코인을 선택 후 출금 주소를 입력합니다.

     

    출금 주소에 현재 바이낸스 지갑 주소를 붙여놓으시면 그쪽으로 해당 코인이 전송됩니다.

     

    ▼ 바이낸스 출금 방법 및 수수료, 입출금시간, 입출금 오류해결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바이낸스 입출금 바로가기

     

    참조 : https://metaversenews.co.kr/바이낸스-입금-출금-방법/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총정리 | 수수료, 시간, 오류해결

    150개가 넘는 가상자산을 가지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항상 많은 가상자산의 입출금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고 시간

    metaversenews.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