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 후기, 효능, 부작용, 후기에 대해 총정리 해서 알아볼게요.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못하고 운동도 안하게 되면서 점점 살이 찌고 집에 있는 옷들도 안 맞게 되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네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상황에 여름까지 오게 되니 지금이라도 결심을 하고 집에서 자기 관리와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을 결심하고 식이요법을 병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건강기능식품과 체중 감량 관련 식품들도 많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이를 알아보고 비교하시는 것 같네요.

    누구나 한번 쯤은 '칼로커트'에 대해 들어보셨을 꺼예요. 하정우배우님과 이보영 배우님이 광고모델로 활동한 광고를 여러번 보셨을 텐데요.

    2021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10년간 꾸준히 인기가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체지방을 잡아주어 굶지 않고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칼로커트가 무엇이고 칼로커트 후기, 칼로커트 가격 과 함께 어떤 성분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칼로커트 효능

    칼로커트 효능 의 가장 중요한 대표적인 성분은 바로 카테킨과 알로에 전잎입니다.

    칼로커트 성분 - 카테킨

    카테킨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카테킨은 바로 녹차 등에 함유된 폴리페놀입니다. 주로 녹차의 쌉쌀하고 떫떠름한 맛을 내는 성분으로 녹차의 주요 효능들이 바로 이 카테킨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효능이 많습니다.

    카테킨은 항암효과와 활성산소 제거, 혈관청소, 면역력 향상 등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카테킨은 탁월한 체지방 연소 효과 체지방감소와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국제 비만 저널에서 11개 연구 결과를 분석한 결과 녹차를 마시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는데 녹차에 들어 있는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연소에 중요한 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을 인체적용 시험한 결과 체중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지방량 감소, BMI지수 감소, 피하지방면적 감소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칼로커트 성분 - 알로엔 전잎

    알로에는 피부에 바르는 것이라고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데요. 알로에가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가 있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알로에 효능 가운데서 알로에 전잎은 변비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알로에에 함유되어 있는 알로인과 알로에에모딘이라는 성분은 대장 내 수분을 증가시키고 배출을 촉진시키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섬유소가 풍부해서 장내에서 수분을 잘 보존해 배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칼로커트 후기, 가격,  효능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능 알아보기

     

    참조 : https://bookskorea.com/kaloku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