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웨이브 한달무료 보는 법, 웨이브 티비연결, 웨이브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도쿄 올림픽이 몇 일 있으면 개최가 되는데요. 쿠네이버, 웨이브, 아프라카tv에서도 도쿄 올림픽을 생중계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이번 도쿄올림픽 올림픽 중계권을 확보하면서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열리는 도쿄올림픽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웨이브 이용자는 누구나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채널 생중계와 주요 경기 주문형비디오(VOD),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도쿄올림픽 기간 동안 실시간 중계채널과 클립 영상은 물론 웨이브가 보유한 스포츠 예능, 드라마, 영화 프로그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올림픽 전용페이지를 운영합니다.

     

    또한 올림픽 출전 선수가 출연한 예능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웨이브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처럼 유료이지만 웨이브 한달무료 보는 법 이 있으니 도쿄올림픽 기간만큼이라도 한번 웨이브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상파의 경우 TV에서 생중계만 볼 수 있지만 웨이브, 네이버, 아프리카TV 같은 경우에는 생중계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영상, 돌려보기, 인터뷰영상 등 보는 재미가 색다르기 때문인데요.

    웨이브 한달 무료 보는 법

    웨이브 한달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도쿄올림픽을 모바일이나 pc로 보고 싶은 분이라면 이 참에 한달무료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웨이브는 가입 후 첫달은 누구나 100원입니다. 100원으로 이용권을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신규가입이면 3개월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웨이브 홈페이지 접속 또는 웨이브 어플 다운로드
    2. 웨이브 이용권 선택 후 회원가입
    3. 본인인증 후 결제 진행

     

    웨이브 TV 연결

    웨이브를 스마트폰을 통해서만 보기에는 작은 화면이다 보니 답답하게 느껴질때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넷플릭스처럼 티비화면에서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4가지 있습니다.

    1. 미러링 이용하기
    2. 스마트폰 연결 케이블
    3. 노트북 연결
    4. 외부기기 이용

    ▼ 웨이브 한달 무료 보는 법과 해지하는 법, 웨이브 티비 연결하는 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도쿄올림픽 웨이브 한달 무료 보는 법

     

    참조 : https://ourtopstory.com/wavv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