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진단 이란 무엇이고 공진단 효능 10가지와 가격, 부작용, 재료, 파는 곳, 복용 방법, 보관 방법, 복용 추천 대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공진단을 먹어보지는 못했더라도 공진단을 들어보지 못한 분들은 없을꺼예요. TV에서 보면 연예인들이 종종 공진단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요.

     

    공진단은 산수유, 사향, 녹용, 당귀 등을 가루로 만들어 반죽한 한약입니다. 공진단은 예로부터 황제에게 진상하던 궁중비방으로 녹용, 인삼, 사향 등 한방에서 가장 귀하게 여기는 약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진단은 뛰어난 약효로 인해 중국 황실 뿐만 아니라 황제의 보약으로 불리며 조선 왕실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공진단 재료 는 사향, 녹용, 산수유, 당귀 이렇게 4가지로 대표적인 강장약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진단이 비싼 이유는 바로 이 사향 때문인데요. 

     

    사향은 천연 동물성 향로로 사향노루 수컷의 생식기 분비선에 달린 배와 배꼽 뒤쪽 피하에 있는 향낭속의 계란만한 조그만 주머니로서 주 향료성분은 무스콘(Muscon)입니다.

     

    강항 페로몬향을 발산해 짝을 불러들이는 역할을 하고, 사향노루는 고도가 높은 곳에서 서식하며 개체수도 적어 천연 사향은 kg당 5,000만원 이상의 고가로 거래되는 한약재이기도 합니다.

    공진단 효능 10가지 

    자양강장 최고의 한약재료로만 만들어진 공진단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공진단은 사람이 타고난 원기를 든든하게 하여 신수와 심화가 잘 오르고 내리게 하여 몸의 오장이 조화롭게 하고 병이 생기지 않게 해주는 처방 중의 하나로 한방에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1. 체력 및 에너지 회복
    2. 노화방지
    3. 뇌신경 및 기억력 향상
    4. 심혈관 건강
    5. 갱년기 증상 완화
    6. 면역력 향상
    7. 간기능 향상
    8. 스트레스 해소
    9. 어린이 성장 촉진
    10. 항염증 효과

    ▼ 공진단 효능,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공진단 효능 10가지와 가격 알아보기

     

    참조 : https://bookskorea.com/gongjinda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