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9 가격 및 출시일 과 대형 SUV 전기차의 신규 모델인 EV9 예상도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신축 아파트 주거상품을 건설 할 때 곳곳에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를 타기 때문인데요.

     

    신재생에너지로써 휘발유나 경유를 먹는 다른 차량들보다 관리비적인 측면에서 굉장히 합리적이라 생각보다 전기차 유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기아에서 EV6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대형 SUV 모델인 EV9이 차세대 전기차 라인업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기아 EV9

    기아에서 처음으로 만든 첫 전용 전기차인 EV6가 승용차 구성의 모델로 나왔다면 EV9은 대형 전기 SUV로 전기차 중에서도 큰편에 속하여 화제입니다.

     

    기존 현대 세븐 (아이오닉7) 과 동일한 E-GMP (현대자동차그룹에서 만든 전기차 전용 모듈 플랫폼) 을 공유하기 때문에 외관에 있어서 비슷하게 나올 것으로 유추 되는 모델인데요.

     

    지난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세상에 그 존재를 알렸으며 11월 17일 오토모빌리티를 통해 미국 LA에서 실제 모델이 오픈되었습니다.

     

    기아 콘셉트 EV9는 전기차 전용으로 나온 플랫폼을 탑재한 대형 SUV로 주행거리 482km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기아 EV9 가격

    현재까지 언론을 통해 직접적인 가격을 언급한 것은 없지만 테슬라 모델 X나 아우디 e-트론 급의 대형 SUV 전기차 모델과 동급이라는 가정아래 기아 ev9 가격 은 8,000~9,000만원 안쪽으로 형성 될듯 합니다.

     

    특히 전기차 보조금 지급 기준인 6천만원~9천만원을 지켜서 최대 50%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끔 가격이 나올듯합니다.

     

    ▼ 기아 EV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기아 EV9 알아보기

     

    참조 : https://storybob.com/기아-ev9-가격/ 

     

    기아 EV9 가격 및 출시일 | 대형 suv 전기차 예상도 디자인 스펙

    이번에 기아에서 EV6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대형 SUV 모델인 EV9이 차세대 전기차 라인업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기아 ev9 가격 및 출시일 과 대형 SUV 전기차의 신규 모델인 EV9 예상

    storybob.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