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할인 수험표 할인 목록 총정리 하여 알아볼게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좋은 결과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수험생으로써 누릴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누립시다.

    2022년 11월 17일 치뤄진 수능결과는 11월 29일 화요일에 정답이 확정된다고 해요. 대망의 수능 성적 통지일은 12월 9일이니 그때까지 마음편히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수험표 하나만 있으면 놀이동산부터 음식점, 쇼핑몰, 공연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수능생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능 할인 목록 바로가기

     

    쿠우쿠우 수험표 할인

    쿠오쿠우는 11월 20일까지 수능생 응시자에게 20%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수험생 본인 1명만 적용이 됩니다.

     

    VIPS 수험표 할인

    VIPS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동반하여 총4명에게 1명은 샐러드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영화관 수험표 할인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수험표 지참시 7천원 관람 쿠폰을 제공하고, 콤보 50% 할인 쿠폰과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수험표 할인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11월 말까지 모바일, PC 5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1,000명에게 10% 모바일 상품권을 캐시백으로 돌려줍니다.

     

    프로농구 수험표 할인

    전주KCC, 고양 캐롯, 울산 현대모비스를 제외한 7개 팀은 KBL 통합 웹사이트에서 입장권 예매 후 수험표, 신분증, 학생증 지참하면 일반석 무료로 개방을 한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에버랜드 수험표 할인

    롯데월드는 11월 30일까지 2023 수학 능력 시험 응시를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수능생 할인 이벤트로 이용권의 30 ~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12월 31일까지 2023년 수능 응시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이용권의 최대 5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능 할인, 수험표 할인 목록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수능 할인 목록 바로가기

     

    참조 : https://ourtopstory.com/수험생-할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