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총정리 해서 알아볼게요.

    위생에 가장 직결되는 것이 바로 빨래와 세탁입니다. 생활하면서 세탁하는데 많은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크린토피아입니다.

     

    크린토피아는 선진형 세탁전문점으로 현재 135개 지사와 3,100개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세탁 서비스 전문 업체입니다.

    길을 걷다보면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크린토피아는 동네에 하나씩은 있을 정도로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세탁서비스 하면 크린토피아부터 떠올릴정도로 가장 인지도가 있는 회사입니다.

    많은 세탁 서비스 업체가 있지만 크린토피아는 많은 지점수와 셔츠 세탁 가격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위치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가격

    세탁을 이용하는 대부분 고객이 궁금해하실 정보가 바로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일 텐데요. 

    본 빨래인 셔츠 드라이 가격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1500원으로 인상되었으며, 두꺼운 셔츠는 2000원, 여름용 소재인 마 등으로 만든 셔츠는 3000원, 넥타이는 1000원입니다.

    직장인이 가장 많이 입는 의상인 정장도 3600원으로 다소 저렴해요. 아우터류인 재킷도 4500원이며, 일반 티셔츠는 3000원, 두꺼운 티셔츠는 3500원입니다.

    기능성 티셔츠가 다른 티셔츠에 비해 다소 금액대가 있는데 6500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많이 입는 옷이 바로 패딩일 텐데요.

    방한 점퍼 패딩은 6800원부터이며, 기능성 패딩은 13000원부터입니다.

    침대 커버는 9500원, 일반 이불은 10000원, 극세사 이불은 15000원, 오리털 이불은 15000원, 양털 이불은 20000원부터입니다.

     

    크린토피아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는 매주 수요일에 클리닝 데이로 지정하여 요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7% 할인하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 시 30% 할인, 생일에는 20% 할인하고 있어요.

    일반 셔츠와 드라이 셔츠, 스카프, 넥타이, 머플러 등 일부 품목은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입니다.

     

    크린토피아 수거 배달

    예전에는 크린토피아에 세탁물을 맡기기 위해서는 직접 찾아가야 했지만 현재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크린토피아도 세탁물을 수거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거배달 가능 거리 는 1km 이내라고 하며,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크린토피아 앱 설치하고 사용해보시는 것울 추천드립니다.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서비스는 세탁 비용 외에 수거배달 비용이 들게 되는데 고정 왕복 4천원이 추가가 됩니다.

     

    ▼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 할인 정보, 수거배달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위치 바로가기

     

    참조 : https://storybob.com/cleantopia/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배달 #크린토피아영업시간 #크린토피아위치 #크린토피아가격 #세탁가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