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출 가능한 곳 및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일정한 소득이 없고 학생이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학생들에게도 소액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대학생 대출 가능한 상품 중 베스트 4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학생 대출 추천 바로가기

     

    대학생 대출

    대학생 대출은 대학 생활과 학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학생들이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대학생 대출은 학생들이 재정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대출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는 대출 금리, 상환 조건, 대출 상환 능력 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대출 상담이나 금융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 대출 및 취업 후 상환 전환대출

    한국장학재단의 생활비 대출 및 취업 후 상환 전환대출은 대학생 대출 가능한 곳 중 가장 유명한 상품입니다. 매 학기마다 모집하는 상품으로 대학생이 교재비나 교통비 등을 위해 학기당 최대 15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 후 소득이 발생한 이후에는 소득에 따라 원리금을 상환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금리도 낮은 편이며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자립준비청년, 학자금지원 4구간 이하의 학부생 등에게는 무이자 상환 기간도 제공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대구은행의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대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소액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대학생들도 휴대폰 인증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 상환 수수료도 없으므로 상환이 가능한 경우에는 언제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휴대폰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 저축은행에서 실행하고 있는 키위 비상금 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kb저축은행의 개인 신용평가 심사 기준을 충족한 고객에 한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고객의 신용 점수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유스

    햇살론유스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대학생 청년들을 위해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학생, 대학원생, 미취업 청년 등 취업 준비생들이 대상이며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별로 다르며 최대 1천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3.5%부터 시작하여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실행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대출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출 신청한 금액은 체크카드로 ATM에서 바로 출금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학생 대출 가능한 곳 중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학생들도 소액으로 필요한 자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을 선택해보세요.

     

    ▼ 대학생 대출 가능한 곳 베스트4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대학생 대출 추천 바로가기

     

    참조 : https://japenet.net/대학생-대출/

     

    #대학생대출 #대출 #학자금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