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영양제 락티움 효능, 부작용, 복용 방법 총정리 | 수면유도제에 대해 알아볼게요.

     

    잠은 최고의 보약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면 면역체계가 크게 약해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게 됩니다. 현대인들은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체력저하로 인해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이 많습니다.

     

    조사 결과 수면장애 환자가 성인3명 중 1명 꼴이고 매년 22%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지난해 수면 장애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약67만명으로 10년 전과 비교해보면 두 배 이상 늘었다고 합니다.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소화기능 장애, 면역력 저하, 우울증, 불안증 등을 유발하여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건강에 매우 좋지 못합니다.

     

    수면 장애는 대부분의 경우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으로 극복할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하거나 생활의 패턴 상 규칙적인 생활이 어려운 환경에 있으신 분들은 수면 영양제를 통하여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경우 수면유도제 락티움은 숙면을 취하는데 최고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수면의 중요성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수면은 몸에 굉장한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수면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충분한 수면은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켜줍니다. 반면에 잠을 잘 수 없으면 치매 발생 확률이 높아집니다. 수면 부족은 기억 인지력을 손상시키고 알츠하이머병, 뇌졸중을 초래합니다

     

    만약 전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았다면, 수면 전 사용하였던 근육 피로를 회복할 수 없고 뇌에 충분한 산소를 유지할 수 없어져 몸이 피곤하다고 인지하게 됩니다.

     

    불규칙한 수면 습관은 비만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몸의 신진대사는 느려지고 소화계통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게 되어 탄수화물이 소화되지 않아 몸에 쌓이게 되어 비만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을 강하게 키우는 것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데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면역력이 약해지게 됩니다.

    면역시스템이 망가지게 되면 심장질환, 암과 당뇨 등 성인병에 걸릴 확률도 높아집니다.

     

    수면영양제 락티움 효능

    수면영양제 락티움 효능 은 수면건강과 불면증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신체와 정신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락티움은 뇌와 척수를 포함한 중추 신경계에서 중요한 신경전달물질로, 가바 우용체를 활성화하고, 세포 신경 자극을 안정시키며, 수면 질을 향상시켜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가 심하면 우울증과 같은 불안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데, 락티움에는 미강주청추출물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나 불안장애를 해소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수면영양제 락티움 효능, 부작용, 먹는 법, 복용방법, 추천, 제품 고르는 법은 아래 참조하세요. ▼

     

    수면영양제 락티움 알아보러 가기

     

    참조 : https://bookskorea.com/lactiu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