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먹는 방법과 오메가3 종류에 대해 알아볼게요.

     

    비타민C와 종합 비타민 다음으로 섭취량이 높은 오메가3 영양제는 혈전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혈액 순환개선과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로 심혈관질환 예방에 필수적입니다.

     

    실제로 하버드 의과대학 다리우시 모자파리안 연구팀이 오메가3와 심혈관 위험에 대한 임상 연구를 분석한 결과, 오메가3 섭취는 관상동맥 심장질환 사망률을 36%나 감소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오메가3 영양제는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돼 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3는 제품에 따라 순도, 흡수율, 안전성 등이 달라지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이 필요합니다.

     

    최근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 알티지지 오메가3 효능과 추천, 제품 선택 시 필수 체크 사항, 음식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알티지 오메가 3 효능

    오메가3는 우리몸에 꼭 필요한 필수지방산입니다. 하지만 오메가3, 6, 9와 같은 불포화지방산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이 되지 않아 반드시 따로 섭취를 해주어야 하는 영양소라고 합니다.

     

    오메가3 복용 시 위에서 모두 녹아버리는 경우 흡수율이 좋지 않은데 이것을 보완한 것이 바로 알티지 오메가3입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기존의 오메가3를 보완해서 나온 것이라고 하는데요. 순도가 높고 흡수가 잘 되도록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고 합니다.

     

    혈관의 염증을 억제해주는 알티지 오메가3는 기존에 흔히 먹던 오메가3와는 다르게 체내에서 흡수되는 경로가 다르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장용형이라고해서 위산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간다음에 녹게 만들어 졌습니다. 이렇게 되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질 뿐만아니라 장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 3 추천

    알티지 오메가 3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살펴보고 알티지 오메가 3 추천 제품들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3는 크게 생선에서 추출하는 동물성과 미세조류에서 추출하는 식물성으로 나뉘는데, 식물성 오메가3에는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할 뿐만 아니라 DHA와 EPA가 함께 배합돼 있는 동물성과 달리 DHA만 함유돼 있어 신체에 더욱 유용합니다.

     

    오메가3는 TG형, EE형 RTG형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 알티지(RTG) 형태가 자연 상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여서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학성성분을 배제하고 저온압착 추출및 저온효소처리를 한 제품을 NSC 오메가3 제품이라고 하는데, 화학용매인 헥산을 쓰는 제품은 여러가지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화학적인 용매를 쓰지 않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rtg 오메가 3 고르는법은 식물성 캡슐제를 사용했는지 체크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소나 돼지의 가죽을 원료로 하여 만든 동물성 캡슐은 사육하면서 사용된 항생제 등이 잔류할 염려가 있어 이왕이면 식물성으로 만든 캡슐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과 오메가3 종류, 복용 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효능 총정리 더 보기

     

    참조 : https://bookskorea.com/rtg-omega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