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추천, 고르는 법, 먹는 법 총정리하여 알아볼게요.

     

    프로폴리스는 많이 들어보셨을테지만 그린 프로폴리스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프로폴리스(Propolis)란 꿀벌의 타액 효소와 식물의 수액이 만나 만들어지는 노란 색의 벌집 이름을 말합니다.

     

    꿀벌은 자신의 유충을 외부의 포식자와 열기, 미생물로부터 보호하기 우해 벌집을 만들고 미생물로부터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무균의 환경을 만들게 되는데요. 기원전 약 300년 이집트에서부터 사용하며 오랫동안 인류와 함께 해온 물질로서 부작용 우려가 거의 없는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에서 생산된 프로폴리스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항산화제, 뼈 건강, 천연 항생제, 가벼운 화상 치료, 질염, 감염,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그린프로폴리스에 대한 효능과 고르는 법 읽어보시고 효율적인 건강 관리 하세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그린 프로폴리스의 효능들은 그린 프로폴리스에 들어 잇는 아르테필린C성분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몸의 건강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체내 복용 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인터페론 생성을 촉진하며, 다른 성분과 상호작용을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으로 하여금 자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존재합니다.

     

    면역력 증가

    그린 프로폴리스에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를 보호하는 풍부한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플라보노이드는 면역력 향상과 바이러스나 염증과 같은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입의 염증, 목구멍 그리고 비염과 같은 기관지 질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항산화 물질

    그린 프로폴리스와 일반 프로폴리스의 차이점은 ‘아르테필린C’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성분은 항산화 효과, 항암 효과, 그리고 항염증에도 큰 도움이 되고,  체내 유해한 활성산소(Free radical)을 제거하여 세포 노화방지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피부미용

    여성 분들이라면 프로폴리스 크림, 앰플 등과 같이 프로폴리스 화장품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여드름, 아토피, 습진 등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제품 선택 팁, 제품 추천은 아래 글 참조하세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바로가기

     

    출처 : https://bookskorea.com/green-propolis/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