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린 유산균 효능, 추천, 부작용, 가격 총정리하여 알아볼게요.

     

    건강한 장을 위해서는 유산균은 필수 성분입니다.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 내 유익균을 늘리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돕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이 다양한 유산균들 중 아미노산 프롤린을 코팅시켜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 유산균의 갑옷, 방탄 유산균, 자기방어 유산균이라고도 불리는 것이 프롤린 유산균입니다.

     

    프롤린 유산균 이란

    프롤린은 상처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으로 아스파라거스, 콩, 달걀과 아보카도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보호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유산균에 프롤린을 첨가하면 유산균의 생존율이 높기 때문에 유산균의 ‘갑옷’ 이라고도 합니다.

     

    이 프롤린을 유산균에 투입시틴 것이 바로 프롤린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에 이 프롤린이라는 성분을 넣어 위산과 답즘에서 생존할 확률을 높임으로써 유산균이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농촌진흥청에서 프롤린 유산균과 일반유산균을 비교해본 결과 프롤린유산균은 위산에 버티는 능력이 4배, 담즙산에 버티는 능력은 2배 이상 증가 했다는것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프롤린 유산균 효능

    프롤린 유산균은 유산균의 효능을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다른 일반 유산균보다 장에서 오래 살아 남습니다.

    면역력 증진

    우리 몸의 최대 면역 기관은 장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유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몰려있기 때문인데요. 프롤린 유산균을 장까지 도달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면역력이 증진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프롤린 유산균은 강력한 생존으로 장에 쉽게 도달하고 유익한 세균의 비율을 늘립니다. 이 과정에서 프롤린 유산균은 피 루미테 쿠스 균이라는 유해한 박테리아를 공격하고 죽이게 됩니다.

     

    이 피 루미테 쿠스 균은 지방 세포로 불릴 정도로 지방 세포의 증식을 촉진하는 박테리아입니다.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장 내의 비만을 촉진하는 박테리아를 죽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미용 효과

    프롤린 유산균을 복용하면 대장의 건강이 개선되고 면역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체내의 각종 노폐물과 독소로 인한 염증 작용이 경감됩니다.

     

    프롤린 유산균을 섭취함으로써 부종, 붓기 등 다양한 문제의 예방과 완화에 도움이 되고, 피부 탄력 상승, 노화 방지, 피부 재생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장 건강, 변비 예방

    프롤린 유산균에는 프롤린이 첨가되어 장내까지 안전하게 살아 도착합니다.

     

    일반 유산균보다 생존율이 2배 이상 높아 강한 생존력으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프롤린 유산균 고르는 법, 효능, 추천, 부작용,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프롤린 유산균 고르는 법 및 추천 제품 알아보기

     

    참조 : https://bookskorea.com/proline-lactobacillus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