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는 학교 과제 발표부터 회사 보고서 발표까지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환경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파워포인트를 어떻게 무료로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또 파워포인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은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 방법과 무료 템플릿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 방법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Microsoft 365 Online 사용하기

    마이크로소프트는 Office Online 서비스를 통해 파워포인트의 무료 웹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본적인 프레젠테이션 제작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무료 체험판 사용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여 1개월 간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하면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교육용 오피스 다운로드하기

    학생이나 교육 기관 종사자라면 마이크로소프트 교육용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가입하면 파워포인트를 포함한 오피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안내

    프레젠테이션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 다양한 디자인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템플릿 :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비즈니스,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템플릿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템플릿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유료와 무료 템플릿이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는 단순히 슬라이드를 만드는 도구를 넘어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프레젠테이션 툴입니다. 따라서 무료로 파워포인트를 설치하고, 효과적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의 퀄리티를 높여보세요.

     

    ▼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및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바로가기

     

    참조 : https://metaversenews.co.kr/powerpoint-free/

     

    #365오피스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무료 #파워포인트설치 #파워포인트무료설치 #파워포인트템플릿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